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야기

갤럭시탭s8 시리즈 출시!! 사은품 때문에 사고 싶어지긴 처음이네요...

by 디지털 유목민 2022. 2. 10.
반응형

저는 갤럭시탭s7 플러스 512기가 모델 이용하고 있는 실사용자이고

 

이번에 갤럭시탭s8 출시를 기다리면서 갈아탈지말지 고민을 수십번을 했는데요.

 

스펙에 대한 루머가 공개되고 울트라 모델을 제외하면 큰 메리트가 없겠다 싶어서 마음을 접었었는데

 

전혀 생각하지 못한 부분에서 메리트를 느껴버렸습니다.

 

사실 거짓말이고 저는 항상 이것 때문에 혹해서 충동구매 하는 편이였습니다.

그건 바로 프로모션 혜택입니다.

 

혜택이 너무 많습니다.

 

사실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기 때문에 아쉬운 부분도 분명히 있습니다.

 

제가 갤럭시탭s7 플러스 256기가를 쓰다가 네이비 512기가로 넘어간 것도 사실 프로모션 헤택이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물론 램이 12기가로 올라가는 거 때문에 네이비 모델을 다시 구매한 거지만 프로모션 혜택이 좋았습니다.

 

지금은 없어서 못 구하는 네이비 북커버 제공에 네이비 모나미 s펜 제공 키보드 북커버 반값 그 외에 등등등이 있었는데

 

s8 시리즈 혜택이 더 좋은 거 같습니다.

 

저는 성능이 어떻고 이런 거 말씀 안드립니다. 

 

왜냐하면 저는 비전문가이기 때문에 잘 몰라요.

 

성능 하나하나 따져서 구매하실 분들이 보실 글도 아닌 거 같기도 하구요.

 

평범하게 이용하는 여러분들이 하시려는 거 대부분 다 됩니다. 

 

정말 고성능이 필요하시면 아이패드를 구매하셨겠죠?

 

그럼 이제 정말 중요한 걸 보겠습니다.

 

혜택1 삼케플 6개월 카카오 s펜 실리콘커버 

 

마이크로소프트 365는 울트라모델 구매자 한정 혜택이기 때문에 제외하고

 

삼케플 6개월 이거 좋은데 제가 구매할 때도 삼케플 무료 혜택을 줬었거든요.

 

최대한 늦게 가입하려고 하다가 삼케플 가입을 못했었는데 30일 안에 하셔야 하니 늦지 않게 꼭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s펜 실리콘커버 같은 건 돈 주고 사긴 아깝지만 꽁짜로 주면 잘 쓸 거 같습니다 랜덤인게 아쉽지만 귀엽네요.

 

둘 다 공짜로 제공 되기 때문에 -42000원 정도 체감가 내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혜택2 각종 케이스 할인

울트라 모델 키보드 케이스 가격 사악한 거 보면 정말 무조건 사전예약으로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이 번쩍 들죠.

 

모든 모델 키보드케이스 추천드립니다.

 

나중에 팔더라도 프로모션 혜택은 키보드 케이스로 받는게 좋아요.

 

노트뷰커버는 뭔지 실물을 빨리 보고 싶네요.

 

이건 딱 얼마 체감가 낮춰야겠다라고 하기 좀 그렇네요 한 -10만원 정도 해보겠습니다.

 

혜택3 태블릿 액세서리 패키지

저는 이상한 곳에 꽂히는 경향이 있어서 사실 이거 때문에 사야하나 지금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사은품 패키지만 따로 사도 되지만 그럼 맛이 없기 때문에 고민중인데요.

 

심슨 패키지 스타워즈 패키지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삼성이 성능으로는 어차피 안되니까 이런쪽으로 힘 쓰는 건 정말 좋은 선택이라고 봅니다.

 

저는 콜라보를 더더더 많이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건 중고가가 얼마에 형성될지 예측이 잘 안되기 때문에 한 -45000원 정도 해보겠습니다.

 

혜택4 마우스 충전기 버라 할인

삼성도 참 웃긴게 버즈2를 할인 판매 하지 재고처리 하는 것도 아니고 버라는 할인하네요.

 

버즈라이브는 미개봉이 8만원 정도이기 때문에 선택을 안 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

 

직접 쓰실거면 괜찮지만 미개봉이 더 풀릴 거 같아서 가격이 더 내려갈 수 있습니다.

 

무선이어폰이 필요하시다면 버라

무선마우스가 필요하시다면 마우스

충전기가 필요하시다면 충전기

 

이 혜택은 필요에 의해서 선택하시면 좋을 것들이라 체감가 차감은 안 하겠습니다.

 

혜택5 잡다구리

디즈니가 오래 보기에는 볼게 없어서 3개월이면 충분하기 때문에 좋은 혜택 같습니다.

 

삼성에듀 같은 경우 이투스 혜택이 사라지면서 많이 안 좋아졌기 때문에 큰 의미없을거 같고

 

클듀랑 오피스 주는 건 좋은 거 같네요.

 

이것도 체감가를 정하긴 어려울거 같아서 차감은 하지 않겠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혜택 총합 20만원 정도의 가치는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여기에 카드할인까지 하면 꽤 좋은 가격이 나올 거 같습니다.

 

가격

갤럭시탭s8 울트라 모델 기준으로

 

와이파이

128기가 약 137만원

256 약 150만원

512 약 170만원

 

셀룰러

128 약 157만원

256 약 170만원

512 약 190만원

 

가격이 좀 미치긴 했네요.

 

여기에 카드 할인이 판매하는 곳 마다 다르겠지만 10~20% 정도 들어가고 혜택까지 생각하면 체감가가 가장 저렴한 와이파이 128기가 기준으로 90만원대 정도 될거 같습니다.

 

카드할인 20만원 정도 혜택 20만원 정도 총 40만원 정도 될거 같고 

 

갤럭시탭s8 일반 모델이나 플러스 모델 기준으로는 좀 더 체감가가 낮겠죠.

 

갤럭시탭s7 플러스 512 모델을 보유하신 분들을 제외하고는 넘어갈 메리트가 어느 정도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울트라 조금만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게 영상으로 보니까 사고 싶어지긴 하더라구요.

 

화면 진짜 짱 큰데 베젤 정말 얇네요.

 

화면은 3분할까지 가능합니다.

 

이건 그림 그리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기능 같습니다.

 

스마트폰을 팔레트로 이용 가능합니다.

 

배터리는 기존 갤탭s7플러스랑 s8 플러스가 같은 거 보니 비슷 할 거 같네요.

 

프로세서는 저 정도 향상 되었다고 합니다.

 

갤럭시탭s7 시리즈 이전 모델이거나 갤럭시탭s7 플러스 512기가 미만 모델의 경우 넘어가면 좋을듯 하지만

512 기가 이용하는 분들의 경우 고민이 될 것 같네요.

 

저는 넘어가기 보다 갤7플은 그냥 두고 울트라를 살지 말지 고민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존버하신 분들 2월 10일 오늘 오전 9시에 바로 사전예약 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이 아는 대부분의 온라인 마켓이나 삼성 공홈에서 9시에 사전판매 오픈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