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전문가의 실사용 제품 리뷰

이춘삼 짜장 라면 내돈내산 쌩리얼 후기

by 디지털 유목민 2023. 3. 2.
반응형

홈플러스에 이춘삼 짜장라면이라는 갓성비 라면이 있길래 한번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삼양에서 나온 짜장라면 입니다. 한팩에 4봉지 들어있습니다. 한팩에 2000원이구요. 저는 3팩 구매했습니다. 봉지당 500원이니 가격이 상당히 매우많이 저렴해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

이것이 리얼 춘장 짜장라면이라고 하네요. 진짜 춘장이고 어쩌고 깊고 진한 짜장이니 어쩌니 아무튼 그렇다고 하네요.

 

건더기스프는 없고 액상스프만 있습니다. 저는 액상스프에 건더기가 좀 있나 했는데 먹어보니 느껴지진 않는거 같더라구요. 그냥 리얼 춘장 하나로 승부 본다 이런 강한 자신감인지 원가절감인지 아무튼 조금 조촐한 구성입니다.

 

이춘삼 짜장라면 조리방법

1. 끓는물 600ml 5분 30초 끓이고 

2. 감으로 대충 8스푼 정도 물 남기고 액상스프 넣고 1분 30초 이상 볶아주기

3. 적당히 쫄아들어서 물양이 줄이들면 먹기

 

이춘삼 짜장라면 영양정보

나트륨 1290mg

그 외 생략

 

맛 후기

원래 다 끓이고 사진을 분명히 찍은거 같은데 사진이 없네요. 내일 찍고 다시 쓸까 하다가 그냥 씁니다.

 

짜파게티와는 다른 맛입니다. 제 입맛에는 짜파게티보다 맛있습니다. 짜짜로니 느낌의 라면인데 제 입맛에는 짜짜로니 보다 맛있습니다. 저는 짜장라면은 예전에 그 이연복 셰프님을 모델로 했던 팔도 짜장면 라면을 가장 좋아했는데 비싸서 안 먹었거든요. 이게 그거 보다 맛있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단맛이 저는 적당한 거 같은데 좀 달다 느낄 분들도 분명 있을거 같은 맛입니다. 일단 그냥 먹는거 보다 이연복 셰프님이 알려주신 간짜장라면 만들어먹는법으로 해먹으면 진짜 맛있을거 같아요.

 

그래서 홈플러스에서 보리먹고 자란 돼지 삼겹살을 구매했습니다. 일명 보먹돼라고 유명한 삼겹살이죠. 이거랑 양파 좀 썰어서 볶아먹으면 맛있을거 같습니다.

 

그냥 먹어도 2000원에 4봉지라서 가성비가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저는 요즘 짜파게티 진짜 맛없다고 생각하는데 맛있다고 하는 분들도 많이 있는거 보면 입맛은 정말 너무 제각각인거 같아요. 저는 이춘삼 짜장라면이 갓성비라고 생각하고 추후 재구매 의사가 있지만 어떤분은 맛없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일단 제가 해드릴수 있는 말은 가격대비 맛이 생각보다 좋다.

짜파게티형 짜장라면은 아니고 굳이 찾자면 짜짜로니형 짜장라면이다.

생각보다 진짜 괜찮다.

홈플러스에서 주문할 일이 있다면 2000원 투자해서 한번 먹어볼만 하다.

일단 속는셈치고 한 번 먹어보자 그래봤자 2000원이다.

 

 

고메 불맛가득한 중화짬뽕 내돈내산 쌩리얼 후기!!

이게 그렇게 중국집 짬뽕맛하고 비슷하다길래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큰 한 봉지에 2인분이 들어있고 각각 포장되어 있기 때문에 혼자 살아도 두번 나눠서 먹을 수 있습니다 포장을 까면 이렇

real-d-nomad.tistory.com

 

 

bhc 신메뉴 싸이순살 내돈내산 리얼 후기

bhc 치킨 신메뉴인 싸이 순살 한 번 먹어봤습니다. 신메뉴라 그런지 후기가 많이 없어서 직접 체험해보는 수밖에 없었는데요. 기본 구성은 다들 아시다시피 치킨 치킨무 콜라 양념소스 머스타드

real-d-nomad.tistory.com

 

 

반응형

댓글